작가 53명 참여하는 사진전 '사진에 반하다'
상태바
작가 53명 참여하는 사진전 '사진에 반하다'
  • 신은주 시민기자
  • 승인 2017.08.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환경사진연구소, 한국시가예술문화연구소 공동 기획... 9월4일 인천아트플랫폼 개막

 권민선  모자

 
한국환경사진연구소, 한국시각예술문화연구소가 기획한 ‘사진에 반하다’ 사진전이 오는 9월 4일부터 11일까지 인천아트플랫폼 G1 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53명의 작가 (강이슬, 강혜원, 권나영, 권민선, 권지선, 김남현, 김노천, 김보경, 김소현, 김슬참, 김예진, 김용기, 김인겸, 김지연, 김지은, 김진태, 김현웅, 민채홍, 민하원, 박태준, 서보람, 소헌영, 손승일, 손정국, 송송이, 송영진, 송하은, 신연태, 신영효, 신현수, 안귀옥, 안상은, 엄희정, 유성은, 유정민, 유희진, 이성룡, 이수정, 이예찬, 이유진, 이유찬, 전중명, 정수민, 정지원, 조종은, 최건호, 최옥희, 최용백, 최종호, 최중욱, 최지은, 홍석진, 황조은)들이 참여한다.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은 사진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학에서 사진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다. 그리고 배운 것을 자신만의 작품으로 만들어냈다. 이 한 장의 사진을 위해 작가는 대상을 찾기 위해 발로 뛰어다니고 그 소재를 예술적으로 승화하기 위해 독창적인 방법을 고민하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의 작품을 만들었다.


손승일 퐁당

정지원 뒷모습

최지은  빨간 사과

황조은   금붕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