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플랫폼 문화 나들이, 무료 영화 상영 ‘상플시네마’
상태바
상상플랫폼 문화 나들이, 무료 영화 상영 ‘상플시네마’
  • 인천in
  • 승인 2024.11.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금·토일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무료 영화 상영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22일(금)부터 23일(토), 29일(금), 30일(토), 12월 13일(금), 14일(토), 20일(금), 21일(토)까지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무료 영화 상영 ‘상플시네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금) 영화 ‘탑건:매버릭’을 시작으로 ‘웡카’, ‘보스베이비2’ 등 가족ㆍ친구ㆍ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두 8편의 영화가 8회에 걸쳐 무료로 상영된다.

영화는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네이버지도에 ‘상상플랫폼’을 검색하여, ‘상플시네마’ 예약하기를 선택한 후 희망하는 일자별 영화를 1인당 최대 4매까지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좌석은 기존의 창고가 가지고 있는 웅장한 공간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웨이브홀 내 계단을 활용하여 조성된다. 사전예약자는 상영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조성된 좌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예약자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한다. 혜택으로는 ▲1-2F ‘뮤지엄엘’ 현장발권 최대 50% 할인 ▲1F 한지공방 ‘한지생각이닥’ 일부품목 및 체험 20% 할인 ▲1F 점토공방 ‘갤러리GT’ 일부 품목 20% 할인 ▲4F 베이커리 카페 ‘스토리지인천’ 전품목 20% 할인이 된다.

특히 4F 베이커리 카페 ‘스토리지인천’에서는 영화 상영일마다 상플콤보(팝콘 라지+음료 2잔+슈크림슈, 9천원)와 상플박스(팝콘 라지+음료 2잔+슈크림슈+피자 2조각, 13,000원)를 판매할 예정이다.

‘상플시네마’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상상플랫폼 인스타그램(@sangsangplatform_official)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 친화적 문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상상플랫폼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친근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