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인천응원방’ 연수구에 500만원 상당 쌀 기부... 임영웅 데뷔 6주년 기념
상태바
‘영웅시대 인천응원방’ 연수구에 500만원 상당 쌀 기부... 임영웅 데뷔 6주년 기념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2.08.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웅시대 인천응원방 회원들이 지난 5일 쌀 10kg 154포대를 인천 연수구에 기부했다. (사진제공=연수구)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회원들이 지난 5일 임영웅의 데뷔 6주년(8월 8일)을 기념해 연수구에 쌀을 기부했다.

인천 연수구는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으로부터 500만원 상당의 쌀 10kg 154포대를 전달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은 임영웅의 가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취약계층 돕기 행사’와 ‘농가 살리기’를 추진했다. 회원들은 인천지역 쌀을 구입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기부했다.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장은 “임영웅의 가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회원들의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부하게 됐다”며 “오늘 지역농산물 기부가 지역농가와 취약계층에 작게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수구 관계자는 “스타를 사랑하는 마음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팬덤 문화를 만들어주신 영웅시대 인천응원방에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된 후원물품은 임영웅님을 응원하는 마음까지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