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다.
상태바
'실천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다.
  • 김호선
  • 승인 2013.10.24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도심 마당' 총회 열려
원도심.jpg
                2013년 10월 22일(화) 오후 2시부터 인천남구 숭의동에 있는 숭의보건소 대강당(5층)에서  '원도심 마당' 총회가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원도심마당에 관심이 있거나 회원으로 참여의사가 있는 1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교흥 인천정무부시장이 참석하여 인천시의 원도심마당에 대한 정책적인 비전과 원도심 활성화에 대한 인천시의 입장을 설명하였다. 원도심마당은 인천 원도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주민과 함께 현장에서 토론하고 문제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주민 참여형 포럼이다. 
 
            원도심마당은  "실천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결성하였다. 주민 스스로가 자유로운 토론 끝에 이날 출범하게 되었다. 원도심마당 창립대회에서는 김영길, 안귀옥, 이경자, 이연환, 추종식목사 등 5명의 공동대표와 이은주 원장  등 2명의 감사를 선출하였으며, 15명의 운영위원을 선출하였다. 원도심 마당은 향후 각 종 정책개발은 물론 원도심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 종 현안문제를 현장에서 직접 찾아내어, 이를 해결하여 아름다운 공동체형 마을 조성하여 살맛나는 동네로, 떠나는 원도심이 아니라 돌아오는 원도심을 만드는데 집중 할 것을 선언하는 취지문을 낭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