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이 개관을 기념해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 부모를 대상으로 릴레이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특강은 자녀 영어교육 및 영어독서의 중요성을 주제로 이달 29일과 11월 11일, 11월 28일 세차레 열린다.
오는 29일에는 연세대 고광윤 교수가 ‘점수와 실력을 동시에 잡는 기적의 영어학습법’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고 교수는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학교에서 언어학 박사 학위를 받은 아동영어교육 전문가로 ‘영어책 읽기의 힘’, ‘느리게 읽기의 기적, 영어 그림책 100’ 등의 저서를 펴냈다.
이어 11월 11일에는 ‘혼공쌤' 허준석 대표가 ‘어머니, 달러 버는 영어 교육 시키셔야 합니다’라는 주제로 강단에 선다. 혼공유니버스 대표인 그는 고교 영어교사와 EBS 강사로 교육 현장에서 영어를 전수해 온 영어교육 전문가로 ‘혼공 초등영문법’, ‘초중고 영어공부 로드맵’의 저자이기도 하다.
11월 28일에는 ‘꽃님에미’ 전은주 대표가 ‘엄마표 영어로 서울대 보낸 이야기’를 주제로 특강에 나선다. 전 대표는 제이포럼 출판사 대표이자 ‘영어 그림책의 기적’, ‘웰컴 투 그림책 육아’의 저자이다.
특강 수강 신청은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수강 인원은 강의별로 40명이다.
꿈드림어린이영어도서관은 지난 8월 동구 송림동 송림골꿈드림센터(새천년로 93) 2층에 문을 연 인천 첫 어린이영어도서관이다.
저작권자 © 인천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