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공간주안,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순회상영회에서 수상작 4편 선봬
상태바
영화공간주안,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순회상영회에서 수상작 4편 선봬
  • 인천in
  • 승인 2024.10.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영화주간 참여, 금주 영화 '잠자리 구하기'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구룡성채' 상영

 

 

 

『2024 제41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순회상영회 진행, 2024 BIFF 수상작 총 4편(국내 2편, 해외 2편) 상영』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제작된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단편영화들을 소개하고 그 경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국내 최대 단편 영화제이다. 영화공간주안은 2022년부터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순회상영회를 진행 했으며, 2024년 올해에도 순회상영회를 진행한다.

인천에서는 유일하게 영화공간주안에서 진행하며 국내 2편, 해외 2편의 수상작을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영화공간주안은 현장 예매만 가능하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순회상영회의 세부일정은 오후 1시 20분~30분까지 노철환 대표(부산아시아영화학교AFis 교수) 도슨트를 10분간 진행하며, 오후 1시 30분 국내수상작 2편, 2시 14분 해외 수상작 2편을 관람 할 수 있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영화주간 'SEE YOU IN CINEMA:극장에서 만나요’ 영화공간주안 참여』

인천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SEE YOU IN CINEMA:극장에서 만나요’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영화 관람을 독려, 인천 지역 극장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영화공간주안이 함께 한다.

영화 무료 관람 기간은 오는 18일~24일까지(사전 신청 확정 문자 제시 필수)이며, 인천 영화 주간 2024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청 극장을 영화공간주안으로 하였을 경우 기간 내 영화공간주안을 방문하면 현재 상영 중인 영화 한 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부득이하게 사전 신청을 못한 관객은 현장에서 수기로 정보 작성 후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제18회 야마가타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초청작 <잠자리 구하기>』

영화 <잠자리 구하기>는 감독이 고3 수험생 시절부터 대학 진학 이후까지 감동과 불안으로 가득 찬 8년 동안의 솔직한 순간을 진솔하고 감동적으로 담아낸 영화이다.

영화의 위로를 필요로 하는 관객들에게 공감과 위안을 건넬 <잠자리 구하기는> 미추홀구에 위치한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7일(목)부터 상영 예정이다. 한국 다큐멘터리 제18회 야마가타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경쟁 부문인 뉴 아시안 컨런츠(New Asian Currents) 부문에 공식 초청 상영된 작품이다.

자세한 영화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www.cinespacejuan.com)또는 032-427-677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CT재현X박주현X곽시양 주연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하여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이다. 현실과 비현실을 넘나드는 새로운 장르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관객들에게 극대화된 몰입감과 더불어 ‘시간’과 ‘운명’에 대한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주는 영화이다.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6일 개봉 예정이다.

 

 

『<구룡성채: 무법지대> 만화보다 더 만화같은 무공액션의 진수』

홍콩 느와르의 거장 '두기봉 감독'의 사단인 정 바오루이 감독이 메가폰을 들고 '무간도’ 시리즈를 제작한 제작자, '엽문' 시리즈를 제작한 액션 감독이 함께 만들어 낸 작품이다.

영화 내적으로는 우리나라에서 추억의 홍콩영화배우로 알려진 홍금보가 출연하며 고천락, 곽부성 등의 전설적인 배우 뿐 아니라 따오르는 청춘 배우들이 참여해 홍콩 영화의 신구세대 총촐동의 드림 라인업을 기대할수 있다. 오는 17일(목)에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