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생활문화축제, ‘모두가 주인공-나도 예술가!’
상태바
인천 서구 생활문화축제, ‘모두가 주인공-나도 예술가!’
  • 인천in
  • 승인 2024.05.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서 열려

 

(재)인천서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제6회 서구생활문화축제 ‘모두가 주인공-나도 예술가!’를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생활문화활동을 기반으로 한 동아리와 단체가 참여하는 축제로 공연, 전시, 체험, 기타 부대프로그램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한마당이다. 지난해보다 더 많은 50여 개 팀이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날인 25일에는 축하공연, 누구든 참여 가능한 생활문화축제춤 공연, 이틀간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행사와 이어지는 참여 동아리의 퍼레이드 등이 준비됐다.

26일에는 이틀간 이어지는 생활문화동아리의 공연, 전시, 체험부스,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 등 가족 단위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한 보조무대에서는 누구나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릴레이 버스킹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서구생활문화축제는 좋은 계절에 야생화 단지에서 꽃도 보고 생활문화축제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라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 제6회 서구생활문화축제 ‘모두가 주인공-나도 예술가!’의 행사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구문화재단 공식홈페이지(www.is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