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문화원, 18일 연수구청 광장서 생활문화동아리 축제
상태바
연수문화원, 18일 연수구청 광장서 생활문화동아리 축제
  • 채이현 인턴기자
  • 승인 2023.10.1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수) 인천 연수구 생활문화동아리 축제인 ‘연수문화사랑축제’가 개최된다. 연수구청 한마음광장에서 열리는 이 축제는 인천시와 연수구가 후원하고 연수문화원이 주최한다.

‘연수문화사랑축제’는 연수구의 문화예술동아리들이 모여 서로의 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다. 구민에게는 문화예술을 보다 일상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전 11시 시니어 문화예술동아리 3팀이 참여하는 ‘청춘을 노래하는 시니어 예술단’이 공연으로 메인 무대의 막을 연다. 이어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합창, 밴드, 무용, 사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동아리 14개 팀이 열정적이고 활기찬 무대를 보여준다.

공연 프로그램 외에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연수문화원 문화학교 강좌인 천 아트와 꽃그림 보타니컬 등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장명루 만들기, 염색체험, 들차회 등 전통문화체험도 준비돼 있다. 인천시민대학은 연수구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연수문화원은 “깊어가는 가을 날씨에 진행하는 이번 연수문화사랑축제에서 문화예술로 삶에 건강한 자극을 느끼길 바란다”며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