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 AI 과학문화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 AI 과학문화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인천in
  • 승인 2023.07.3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이하 센터)가 오는 8월 7일부터 26일까지 인천대 제물포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인공지능(AI) 과학문화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 과정은 지역 내 과학기술인재 풀을 넓히기 위한 것으로 인공지능 기초지식부터 활용 실습까지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짜여졌다.

교육 내용은 ▲인공지능의 이해 및 생성형 AI 활용 ▲엔트리를 활용한 프로그래밍과 머신러닝 ▲마이크로비트로 알아보는 피지컬 컴퓨팅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한 인공지능 이해 및 실습 등이다.

선터는 19세 이상 인천시민 및 인천지역 대학생·직장인을 대상으로 교육 신청을 접수받아 교육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 희망자는 8월 3일까지 센터 공지사항(http://inugeri.com/csc/inboard_01) 내 해당 게시물 온라인 링크(https://bit.ly/46Ve3O6) 및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센터장인 한기순 인천대 창의인재개발학과 교수는 “과학문화전문가 양성과정은 시민들에게 새로운 경력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인공지능에 관심있는 청년들의 교육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