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공감복지센터, 소외 어르신을 찾아 생신 잔치
상태바
영종공감복지센터, 소외 어르신을 찾아 생신 잔치
  • 김정형 객원기자
  • 승인 2023.06.1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해 찾아가는 생신 잔치 진행

 

영종공감복지센터(센터장 성은정)는 지난 613, 14일 영종도 LH 49단지, 7단지 아파트에 거주하는 80세 이상 저소득 독거 어르신 14명을 대상으로찾아가는 생신잔치를 진행하였다.

생신잔치는 관리사무소와 경로당 회장의 협조로 각 단지의 경로당에서 진행했다.

최고령은 97세의 어르신이다. 이날 행사에는 대상자 이외의 다수의 경로당 어르신들도 함께 잔치에 참여하여 서로에게 축하와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생신잔치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늘 혼자서 밥을 먹고 지냈는데 이렇게 생일 대접을 받고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니 정말 행복하고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단지 내 경로당 회장은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고해주시니 정말 감사하다.”고 하였다.

 

성은정 센터장은 기쁜 날에 모두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시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영종공감복지센터‘ 찾아가는 생신잔치LH 1, 2, 7, 49단지를 거점으로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영종공감복지센터는 비영리 단체로서 청운대학교 산하 협력단이 중구청으로부터 위탁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