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동심으로... 10일 인천아트플랫폼서 거리예술축제
상태바
온 가족이 동심으로... 10일 인천아트플랫폼서 거리예술축제
  • 인천in
  • 승인 2023.06.0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이트플랫폼 스트릿 아트페스티벌' 자료사진

 

인천 중구 개항장거리에 있는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오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거리예술축제가 열린다.

인천시는 10일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 일대에서 거리 인형극을 중심으로 한 '인천아트플랫폼 스트릿 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페스티벌에서는 거리 인형극, 마임, 퍼포먼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함께 인형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인형극과 함께 HAPPY BIRTHDAY'라는 주제로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이 모두의 생일파티 공간으로 꾸며지며, 한국을 대표하는 9개 인형극 및 퍼포먼스 팀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코믹한 마임과 비눗방울, 저글링을 선보이는 ‘대한민국 비눗방울’(팀 클라운) ▲이야기꾼이 맛깔나게 들려주는 옛 이야기 ‘해님 달님’(인형극단 친구들) ▲빨간모자의 소풍을 방해하는 늑대를 그린 복합인형극 ‘빨간모자 소풍’(창작놀터극단 야) ▲청개구리와 하얀 오리가 등장하는 인형극 ‘사랑에 빠진 개구리’(개구쟁이 인형극단) ▲관객 참여형 놀이공연 ‘머리 없는 가족’(푸른 해) ▲자기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행자 이야기 ‘숨은그림찾기’(달콤쌉싸름한 인형극단) ▲최고를 겨루는 마술 대결 ‘마술사 찰리와 리찰 사술마’(극단 찰리) ▲꿈을 찾아 만나는 퍼포먼스 공연 ‘더 해프닝 쇼’(서커스 D 랩) ▲마임 인형극 ‘울타리’(백솽 팩토리) 등의 공연이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과 공연장, 이음마당에서 펼쳐진다.

중앙광장에서는 공연과 함께 라텍스 장갑 인형 만들기, 코르크 인형 만들기, 고깔모자와 생일 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모든 공연과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다만 실내 공연은 입장 인원 제한이 있어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공연 및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인천아트플랫폼 홈페이지(www.inartplatfor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32-760-1011

 

'인천이트플랫폼 스트릿 아트페스티벌' 자료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