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인천시당, 22대 총선 선대위 출범식
상태바
국민의힘 인천시당, 22대 총선 선대위 출범식
  • 최태용 기자
  • 승인 2024.03.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상현‧배준영 의원 총괄선대위원장 맡아
공동선대위원장에 홍일표·박상은·최순자·박운규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선거대책위원회를 본격 가동한다.

시당은 윤상현(동구‧미추홀을), 배준영(중구‧강화‧옹진군) 두 현역 국회의원을 총괄선대위원장으로 26일 선대위를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공동선대위원장은 홍일표‧박상은 전 국회의원과 최순자 전 인하대 총장, 박운규 전 인스파월드 대표가 맡기로 했다.

박운규 전 대표는 올해 초 인천시당 신년인사회에 초대돼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만남을 가졌다.

그가 운영하던 인스파월드는 인천 중구 신흥동에 있던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짜리 찜질방이다.

박 전 대표는 2010년 11월 23일 연평도 포격 당시 육지로 피난 온 연평도 주민 700여명에게 자신의 찜질방을 숙소로 내줬다.

명예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심정구‧이경재‧이윤성‧조진형‧황우여‧안상수 전 국회의원이 맡았다.

총선 예비후보들은 공동선거대책본부 본부장과 부본부장을, 현역 인천시의원과 기초의원들은 조직본부와 지역발전기획단을 맡았다.

또 대외협력본부장에 이근학 전 시의원, 여성본부장 박판순 시의원, 청년본부장 전우일 시당 청년위원장, 홍보본부장 허준‧최준용, 정책본부장 김두환‧서정호, 직능본부장 김세현‧박창호‧백석두, 부정선거감시단장 이한형, 법률자문지원단장에 고가영‧이단비‧최종수이 선임됐다.

대변인단은 고주룡 전 인천시 대변인, 최종수 시당 수석대변인, 허제강 경인여대 교수로 구성됐다.

국민의힘 인천시당 선대위는 이날 오후 8시 발대식을 가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