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특화거리 점점점》 사업 동구·미추홀구로 확대
상태바
《문화예술특화거리 점점점》 사업 동구·미추홀구로 확대
  • 인천in
  • 승인 2023.05.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문화재단, 6월 14일 까지 공모

 

(재)인천문화재단은 지속 가능한 창작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는 <문화예술특화거리 점점점>(이하 점점점)과 <청년문화예술특화거리 청년 점점점>(이하 청년 점점점) 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기존에 인천시 중구로 한정했던 사업권역을 올해 중구, 동구, 미추홀구까지 확대했다.

<점점점>은 인천 중구, 동구, 미추홀구 권역에 거점을 두고 창작활동을 수행하고자 하는 예술가 및 단체를 대상으로 프로젝트 비용과 공간사용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최대 2,7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 <청년 점점점>은 동일한 사업권역으로 인천 연고의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 예술가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개인은 최대 1,400만원, 단체는 최대 2,7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점점점> 및 <청년 점점점>은 지역 예술인의 안정적인 창작환경 조성을 위해 진행하며, 개별 프로젝트 및 참여예술인 간 공동프로젝트로 협업 창작구조를 강화하고, 문화자치의 자발적인 실현을 기대한다. 특히, <청년 점점점>을 통해 청년들의 지속 가능한 창작활동을 상상할 수 있다.

접수는 2023년 6월 7일(수) 부터 6월 14일(수) 까지이며,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업 공모 안내와 제출 서류 양식은 인천문화재단(http://www.ifac.or.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문의: 인천문화재단 창작지원팀(032-766-5987, 59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