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자원봉사 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2022 자원봉사 한마음대회 개최
  • 인천in
  • 승인 2022.12.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자원봉사센터, 헌신적인 개인 및 기업·단체 격려, 2만 시간 우수자원봉사자 핸드프린팅 행사

인천시와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2일 인천시 10개 군·구 자원봉사센터 소속 15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2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22 자원봉사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한마음대회는 지역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펼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개인 및 기업·단체 등을 격려하고, 2만 시간 우수자원봉사자의 핸드프린팅 등으로 행사로 진행됐다.

우수 봉사 표창은 개인 및 단체 등 총 209점이 수여됐으며 이와함께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를 실천한 우수 자원봉사자 및 가족을 초청해 54점의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올해 신규로 탄생한 2만시간 이상 봉사자 3명의 핸드프린팅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했다. 핸드프린팅은 인천지하철 역사에 개시될 예정이다.

이어지는 화합의 시간에는 「TBN 라디오」공개방송과 연계한 연예인 축하공연으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하고 신명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행숙 문화복지 정무부시장은 이 자리서 “올 한해에도 각종 재난재해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자원봉사자들의 희생과 헌신은 위기를 극복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힘의 원동력”이라며 격려하였다.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전년성 이사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 활동이 나눔과 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73만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성장하여 변화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기회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핸드프링팅하는 2만시간 이상 자원 봉사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