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백령-대청-소청 순환선 이름 공모
상태바
옹진군, 백령-대청-소청 순환선 이름 공모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9.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청 전경
옹진군청 전경

인천 옹진군 최초 자체 여객선인 백령-대청-소청 순환선(연료운반선)의 이름을 군민들이 직접 짓는다. 

27일 옹진군은 백령, 대청, 소청 주민들의 이동권 개선 및 원활한 연료 수송을 위해 건조 중인 백령-대청-소청 순환선의 선명을 정하기 위해 옹진군민을 대상으로 선박 명칭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신청은 오는 28일부터 10월 8일까지며, 공고일 이전 옹진군에 주소를 둔 옹진군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응모 건수는 1인 1건으로 제한된다.

공모 희망자는 옹진군 홈페이지(https://www.ongjin.go.kr) 고시공고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아 오는 10월 8일까지 이메일(rosydew@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옹진군 농수특산물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사용가능한 구매포인트로, 대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20만원, 장려상(2명) 10만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내년 운항하게 될 백령-대청-소청 순환선(연료운반선)에 개성 있는 색깔을 입혀줄 이번 선박 명칭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교통과(☎032-899-25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