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국회의원·시·구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진행
상태바
계양구, 국회의원·시·구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진행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9.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 문화예술 공연장 건립, 아라뱃길 경관개선 등 13개 지역 사업 논의
26일 오전에 열린 계양구 국회의원·시·구의원과 초청 정책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제공=계양구)

인천 계양구가 지역 현안과 주요사업을 논의하기 위해 지역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과의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26일 계양구는 이날 윤환 구청장, 유동수 국회의원, 김종득·조성환·석정규·문세종 시의원, 조양희 계양구의회 의장과 구의원 5명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계양AG 제척부지 체육공원 조성 ▲계양 문화예술 공연장 건립 ▲계양3동 실내체육시설 건립 ▲효성지구 도시재생뉴딜사업 ▲이촌근린공원·갈개근린공원 2단계 조성사업 ▲아라뱃길 경관개선 공사 ▲둑실동 주진입도로 개설공사 등 국·시비 예산확보가 필요한 사업 13건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윤환 구청장은 “바쁘신 일정 중에도 지역 현안에 관심을 가지고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의원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계양구 지역발전을 위하여 행정적 요청사항이 관철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계양구 국회의원·시·구의원과 초청 정책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계양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