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사업비 지원 문화예술 프로그램 공모
상태바
인천문화재단, 사업비 지원 문화예술 프로그램 공모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2.07.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25일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서 접수
사업비 최대 600만원 지원… 8월 중 최종 결정

인천문화재단이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사업비를 지원 대상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2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에서 운영할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은 문화 소외 지역과 물리적 제약으로 문화 활동이 어려운 시민에게 문화예술단체가 직접 방문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인천 소재 문화예술단체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음악, 연극, 무용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한다.

선정된 프로그램 수행단체는 최대 600만원까지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전문가 심의를 통해 선정된 프로그램은 찾아가는 문화활동 프로그램 풀에 포함된다. 이후 찾아가는 문화활동을 희망하는 시설의 신청·접수와 시설별 프로그램 선호도에 따라 프로그램 시행 여부 및 진행처(방문시설)가 8월 중 최종 결정된다.

 

문화예술 프로그램 공모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 접수 받는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i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