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SSG, ‘위풍댕댕 랜디’ 출시
상태바
팬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SSG, ‘위풍댕댕 랜디’ 출시
  • 최림 객원기자
  • 승인 2021.11.1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단 첫 구단 카톡 이모티콘 선보여
구단 마스코트 ‘랜디’ 활용, 24종으로 구성
SSG랜더스가 용감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가진 팀 마스코트 랜디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사진=SSG랜더스 인스타그램)
SSG랜더스가 용감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가진 팀 마스코트 랜디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사진=SSG랜더스 인스타그램)

SSG랜더스가 창단 후 처음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위풍댕댕 랜디를 선보였다.

위풍댕댕 랜디는 용맹함과 충성심을 가진 카네코르소 견종에서 모티브를 얻어 개발된 구단 마스코트인 랜디를 활용하여 제작됐다.

위풍댕댕의 명칭은 용감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가진 랜디에게 어울리는 수식어 위풍당당댕댕이’(한글 멍멍과 글자 형태가 비슷하여 강아지를 귀엽게 부르는 신조어)의 합성어. 24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팬들이 야구 경기 상황과 일상생활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위풍댕댕 랜디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앱 이모티콘샵에서 ‘SSG랜더스’, ‘랜디등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하거나 구매하면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이모티콘 제작 과정을 4컷 웹툰에 담은 ‘랜디의 이모티콘 제작기’(사진=SSG랜더스 인스타그램)
이모티콘 제작 과정을 4컷 웹툰에 담은 ‘랜디의 이모티콘 제작기’(사진=SSG랜더스 인스타그램)

이번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하여 랜디가 직접 이모티콘을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랜디의 이모티콘 제작기4컷 웹툰으로 제작됐으며 오는 21일까지 출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팬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인증샷과 위풍댕댕 랜디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 랜디 유니폼(2)과 랜디 인형(3)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