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주민 위한 가족음악회' 공연단체 모집
상태바
'동구 주민 위한 가족음악회' 공연단체 모집
  • 윤종환 기자
  • 승인 2020.03.2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도진문화원, 4월17일까지 참가신청 받아 5개팀 선정
6월부터 8월 빼고 11월까지 매월 셋째주 수요일 공연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송림동 염전로 40번길70)이 ‘동구 주민을 위한 가족음악회’ 무대에 오를 공연단체(총 5개팀)를 모집한다.

이번 음악회는 그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많지 않았던 동구 주민들에게 매월 즐겁고 색다른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집 기간은 오는 4월17일까지며 자격은 전문공연 단체에 한한다. 정식 공연단체가 아닌 사회단체·종교단체·동아리 등은 제외된다.

결과 발표는 오는 4월24일 오후 개별 통지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단체 5개팀에게는 60분 이상 공연 기준으로 최대 160만원의 공연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은 사업자등록증과 지원신청서(화도진문화원 네이버블로그), 5장 이내의 공연사진과 3분 이내의 공연영상을 첨부해 이메일(hdjcc@kc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동구주민을 위한 가족음악회는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8월을 제외한 매월 셋째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동구 미림극장(동구 화도진로 31)에서 개최된다. 미림극장은 50여년이 넘게 운영되어 온 동구의 대표적인 ‘오래된 극장’이다.

화도진문화원 관계자는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기획했다”며 “동구의 문화 예술을 빛내줄 많은 공연단체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