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과 카페 브랜드 차차커피코, 위탁부모 모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초록우산과 카페 브랜드 차차커피코, 위탁부모 모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 인천in
  • 승인 2024.09.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컵홀더 5만개 인천 12개 지점에 배분, 홍보
좌측부터 초록우산 심형래 컴플라이언스 실장, 이충로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관장, 차차커피코 정재근 대표이사, 이계금 부사장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27일 프랜차이즈 디저트 카페 브랜드 차차커피코와 가정위탁사업 및 위탁부모 모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잠시만 나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천시와 함께 가정위탁사업 및 위탁부모 모집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으로 가정위탁지원사업 및 위탁부모 모집을 홍보하는 컵홀더 50,000개를 차차커피코 인천권역 12개 지점에 배분하여 홍보를 진행한다.

초록우산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이충로 관장은 “가정위탁사업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에게 가정을 찾아주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며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위탁부모가 모집되어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차커피코 정재근 대표이사는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협약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는 친부모의 사정으로 친가정에서 지낼 수 없는 아동을 돌봐주실 위탁부모를 모집하고 있다. (가정위탁 문의: 032-866-1226 인천가정위탁지원센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