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기자
인천지역사회전문봉사단-행복플러스 봉사단, 장애인 대상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icon 서민경
icon 2019-12-18 18:00:52  |   icon 조회: 93
첨부이미지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인천지역사회전문봉사단 소속 행복플러스 봉사단은 지난 11월 16일(토)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 대상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평소 접하지 못했던 DIY 디퓨저만들기와 에코백만들기 활동이 진행되자 장애인 이용자들은 즐거워하며 호응이 좋았고, 활동에도 열심히 참여하였다.
 행복플러스 봉사단은 만들기 활동을 통해 장애인들에게 양질의 여가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정서적 안정감과 학습능력 향상을 위하여 본 활동을 계획하였으며, 인천시사회복지협의회의 ‘사회복지자원봉사 전문봉사단 우수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재료를 지원받아 진행하였다.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는 “만들기 활동을 통해 장애인 친구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희도 즐겁습니다. 여러 친구들과 함께 하는 만들기 활동은 장애인 친구들의 사회성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라는 소감을 남기었다.
 앞으로도 행복플러스 봉사단은 인천 지역 내 사회적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19-12-18 18:00:52
124.28.136.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인터넷 뉴스 월 5,000원으로 소통하는 자발적 후원독자 모집